본문 바로가기

두통, 어지럼증

두통어지럼증 증상 및 원인 알 수 있을까요?? 모르니 너무 답답하네요..

두통과 어지럼증이 시작된지 7개월째 입니다 병원에서 아무 이상없다는데 힘드네요 첨에는두통이 정수리 .뒷쪽 . 앞이마. 관자놀이.여기저기 옮겨다녔는데 지금은 앞이마와 왼쪽 근육이 당기는듯한 두통이있습니다 두통이 심할때는 어지럼증이 덜하고 어지럼증이 심할때는 두통도 심하고 원인을 모르니 너무 답답하네요~~ ^^;;

 

 

두통이 진행된지 얼마정도 시간이 있으시군요.

연령대가 어떻게 되시는지 궁금하고요.

정두통의 양상을 현재 보이고 있는데 이 증상은 일단 진단해 보아야 정확하게 알것 같습니다.

 

특히 두통과어지럼증이 동반되는 것이 조금 신경이 쓰이는군요.

어혈성 두통일 가능성이 있고요. 위장과 연관된 두통일수도 있습니다.

현재의 두통만 보아서는 진단하기 어려운 면이 있습니다.

 

 

일단 한번 내원을 부탁드립니다.

제가 뵙고 자세히 병력을 파악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한의학의 원인은 내부 장기에서 기인하는 두통을 파악하기에 원인 모를 두통의 경우 다양하게 접근할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두통은 뇌청혈 해독 요법으로 치료가 됩니다.

근골격계의 이상에 의한 두통이라면 3개월 이내에 치료가 가능할 것입니다.

본원에서는 뇌청혈 해독요법을 통해 이러한 두통을 치료하고 있으니 한번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치료는 상담 후에 결정하셔도 됩니다.

 

 

  ☞ 풀과나무한의원이 여러분들에게 해드리는 이야기

 

두통과 어지럼증 따로 본다면 가볍게 넘어갈 수도 있지요. 하지만 이러한 증상들이 같이 일어나며 여러가지 휴우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쉬이 넘겨서는 안됩니다.

 

 상담누적건수 4700 풀과나무한의원은 여러분에게 상세한 답변을 해드리기 위해 전화&온라인상담을 통해 해결책을 드리고 있습니다.